기사 메일전송
AGCO, 지속가능한 첨단기술 솔루션 제공에 최선 다할 것을 강조하는 새로운 비전 제시
  • 기사등록 2020-05-15 17:23:58
기사수정

이미지 캡션

세계적인 농업 장비 및 솔루션 설계·제조·판매 기업인 AGCO 코퍼레이션(뉴욕증권거래소: AGCO)이 농민들에게 지속가능한 첨단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하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마틴 리첸하겐(Martin Richenhagen) AGCO 코퍼레이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의 새로운 비전인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농민을 위한 지속가능한 첨단기술 솔루션(Sustainable high-tech solutions for farmers feeding the world)’은 우리가 전 세계 농민을 돕고 우리의 사업이 인류가 필요로 하는 식량을 더 잘 그리고 지속가능하게 증산할 방법을 꾸준히 찾게 하는 사려 깊은 접근방식을 보다 잘 나타낸다”며 “세계가 지난달 지구의 날(Earth Day) 50주년을 기념함에 따라 회사 비전에서 지속가능성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이 시기적절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농업은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산업 중 하나이다. 세계 인구가 2050년까지 100억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농업이 세계인의 건강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은 매우 크다. AGCO는 농업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으로서 회사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농민, 그들이 식량을 공급하는 지역사회 및 우리 모두가 공유하고 있는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데 책임을 갖고 있다.

AGCO의 정밀 농업 툴은 농장과 농기계를 더 효율적으로 운영해 자원을 더 적게 투입하면서 더 많은 수확을 얻도록 돕는다. 지속가능한 생산성은 더 많은 식품을 재배해 더 많은 농장 수익을 올리게 하는 기술과 혁신 및 종합 솔루션을 통해 구현된다.

동물 복지를 포함한 환경에 관한 관심도 농업에 대한 사회의 인식에 영향을 준다. AGCO는 닭을 우리에 가두지 않고 달걀을 생산하는 장비 분야 선도기업으로서 동물의 건강을 유지하고 자연 상태의 활동을 북돋아 주면서 스트레스를 줄이고 편안한 생활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간단히 말하면, AGCO의 지속 가능한 첨단기술 솔루션은 농민들이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한다.

· 첨단 농기계는 연료를 적게 소비하고 농장 통과 회수를 줄여 점질 토양을 줄이고 토양 비옥도를 높인다.
· 정밀 기술과 농경 솔루션은 농민들이 농장을 최대한 활용해 에이커 당 재배와 수확량을 증가하도록 한다.
· 향상된 분무기 기술은 농민들이 필요한 곳에만 분무기를 사용해 건강한 식품을 생산하기 위한 자원 투입을 줄이게 한다.
· 더 효율적인 수확장비가 있으면 농장에서 더 많은 작물을 거둬들이고 곡물과 종자를 더 잘 보관하면 더 많은 농산물을 시장에 팔게 된다.
· 차세대 생물 보안, 축사 및 사료 공급 솔루션이 있으면 돼지와 가금류에 더 안전하고 건강하며 생산적인 여건이 제공된다.

에릭 한소티아(Eric Hansotia) AGCO코퍼레이션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농민들의 현재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그치지 않고 미래 세대를 지원하고자 한다”며 “농민들이 자원과 환경 영향을 줄이면서 영양가 높은 식품을 생산하도록 지원하는 첨단기술 솔루션을 계속 출시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 솔루션을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며 종합적인 장비 및 관련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농업인들에게 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AGCO 제품은 퓨즈(Fuse®)의 정밀기술과 농업 최적화 서비스를 지원받아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9년 90억달러의 순매츨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GCOcorp.com 참조.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bwnews.pr/2LiX3si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15 17:23: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새벽전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뉴스] 부산시교육청 ‘교육감 만난 Day!' 개최
  •  기사 이미지 하윤수 부산시교육감 ‘2030부산세계박람회 부산유치 기도대성회' 참석
  •  기사 이미지 하윤수 시교육감 검정고시 합격증서 수여
tbn음악앨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